[실무연구자료]법도 강제집행센터(홈페이지, 비용, 무료상담 안내)

홈 > 고객지원 > 강제집행실무연구
강제집행실무연구

[실무연구자료]법도 강제집행센터(홈페이지, 비용, 무료상담 안내)

법도강제집행센터 0 2634

법도 강제집행센터입니다. 저희 센터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방법과 각종 강제집행 비용 확인하는 방법, 강제집행 무료상담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표 변호사는 어떤 변호사인가요?

법도 강제집행센터의 대표 변호사인 엄정숙 변호사님은 사법고시 출신으로 SBS, KBS, MBC 등 지상파 방송은 물론, 각종 언론에 자주 소개되는 실력 있는 변호사입니다. 아래 링크는 네이버 뉴스 검색 결과입니다. 최신순 정렬입니다. 지금도 언론에 자주 보도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 강제집행을 주로 다루나요?

저희 법도 강제집행센터에서 주로 다루는 강제집행은 채권 관련 강제집행과 부동산 인도 관련 강제집행을 주로 다룹니다. 부동산 경매도 다루고 있습니다. 채권 관련으로는 채권압류 및 추심, 동산 압류, 재산 명시, 재산조회 와 함께 각종 압류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강제집행 비용은 얼마인가요?

어떤 강제집행을 하느냐에 따라 금액은 달라집니다. 워낙 상황이 다양하기 때문에 이곳에서 설명드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정확히 아는 방법은 무료상담을 해 보는 방법입니다. 자신의 상황을 이야기하면 집행비용이 얼마나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무료상담은 평일 업무시간 중에 전화 무료상담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화 무료상담 방법

평일 업무시간 중에 전화를 주시면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전화번호로 전화 주시면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이 내용을 보고 계신 분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전화연결됩니다.

홈페이지는 어떻게 접속하나요?

네이버에서 법도 강제집행센터를 검색하시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접속됩니다.

회사 위치는 어디인가요?

서울 교대역 6번 출구로 나와 100m 직진하면 우민 빌딩이 있습니다. 우민 빌딩 9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50m
제목